KimM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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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folio/Unreal C

2023.05.07

KimMK 2023. 5. 7. 17:38

2023.03 ~

지금까지 진행 완료된 사항

케릭터 이동 및 속도 보간
카메라 보간
Foot IK 적용
더블 점프 구현
OneHand 무기 장착 및 해제
OneHand 콤보 공격 및 공중 콤보
OneHand Q 스킬 구현
Assassin 무기 장착 및 해제
Assassin 콤보 공격 및 공중 콤보
Assassin Q스킬 구현
Rifle 무기 장착 및 해제
Rifle 무기 반동처리, UI, 재장전 및 탄창 분리와 탄피 떨어짐 구현
Rifle Q스킬 구현  >>  적절한 애니메이션을 찾지 못해 스킬이 등장할 때 머티리얼 값을 변경해 등장시킴
Rifle 무기 장착 시 Hand IK 적용
공콤 시 잔상 구현
적 더미 케릭터 생성 및 히트 구현

 


2023.04.13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작업 중

2023.04.17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잡힌 후 x키 입력으로 타게팅 액터한테 이동

2023.04.25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후 액터에게 이동할 자리 탐색

2023.04.28 - Assassin Q 스킬 이동 구현 완료, 배열에 맞게 애니메이션 재생 및 나이아가라 파티클 적용

2023.05.07 - Assassin Q 스킬 구현 완료

 

https://youtu.be/oQkAs8wfMj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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