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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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folio/Unreal C

2023.05.14

KimMK 2023. 5. 14. 21:53

2023.03.04 ~

지금까지 진행 완료된 사항

케릭터 이동 및 속도 보간
카메라 보간
Foot IK 적용
더블 점프 구현
OneHand 무기 장착 및 해제
OneHand 콤보 공격 및 공중 콤보
OneHand Q 스킬 구현
Assassin 무기 장착 및 해제
Assassin 콤보 공격 및 공중 콤보
Assassin Q스킬 구현
Rifle 무기 장착 및 해제
Rifle 무기 반동처리, UI, 재장전 및 탄창 분리와 탄피 떨어짐 구현
Rifle Q스킬 구현  >>  적절한 애니메이션을 찾지 못해 스킬이 등장할 때 머티리얼 값을 변경해 등장시킴
Rifle 무기 장착 시 Hand IK 적용
공콤 시 잔상 구현
적 더미 케릭터 생성 및 히트 구현

 


2023.04.13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작업 중

2023.04.17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잡힌 후 x키 입력으로 타게팅 액터한테 이동

2023.04.25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후 액터에게 이동할 자리 탐색

2023.04.28 - Assassin Q 스킬 이동 구현 완료, 배열에 맞게 애니메이션 재생 및 나이아가라 파티클 적용

2023.05.07 - Assassin Q 스킬 구현 완료

2023.05.14 - AI 구현 중: Patrol 컴포넌트 구현, Patrol 액터 등록 후 스플라인으로 패트롤 경로 설정, 서비스 노드를 통해 액션 모드 설정, IGenericTeamAgentInterface를 통해 팀 분리

 

 

https://youtu.be/0-eKbP6b6bo

 

 

 

서비스 노드를 통해 적을 탐색하지 못하면 Patrol 모드에 들어가고, 적을 탐색한다면 감지된 케릭터를 따라가도록 설정

적을 발견하면 무기를 장착하고 일정 거리 이하로 접근하면 공격을 취하도록 구현할 것임

 

 

스플라인 액터를 통해 패트롤 경로를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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