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K

2023.05.18 본문

Portfolio/Unreal C

2023.05.18

KimMK 2023. 5. 18. 15:00

2023.03.04 ~

지금까지 진행 완료된 사항

케릭터 이동 및 속도 보간
카메라 보간
Foot IK 적용
더블 점프 구현
OneHand 무기 장착 및 해제
OneHand 콤보 공격 및 공중 콤보
OneHand Q 스킬 구현
Assassin 무기 장착 및 해제
Assassin 콤보 공격 및 공중 콤보
Assassin Q스킬 구현
Rifle 무기 장착 및 해제
Rifle 무기 반동처리, UI, 재장전 및 탄창 분리와 탄피 떨어짐 구현
Rifle Q스킬 구현  >>  적절한 애니메이션을 찾지 못해 스킬이 등장할 때 머티리얼 값을 변경해 등장시킴
Rifle 무기 장착 시 Hand IK 적용
공콤 시 잔상 구현
적 더미 케릭터 생성 및 히트 구현

 


2023.04.13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작업 중

2023.04.17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잡힌 후 x키 입력으로 타게팅 액터한테 이동

2023.04.25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후 액터에게 이동할 자리 탐색

2023.04.28 - Assassin Q 스킬 이동 구현 완료, 배열에 맞게 애니메이션 재생 및 나이아가라 파티클 적용

2023.05.07 - Assassin Q 스킬 구현 완료

2023.05.14 - AI 구현 중: Patrol 컴포넌트 구현, Patrol 액터 등록 후 스플라인으로 패트롤 경로 설정, 서비스 노드를 통해 액션 모드 설정, IGenericTeamAgentInterface를 통해 팀 분리

2023.05.18 - AI 구현 중: 무기 장착 및 해제 구현, 다양한 근접 공격 방식을 하도록 설정

 

https://youtu.be/FkkdWq8ZrwY

 

패트롤 중 적을 발견하면 접근해서 무기를 장착 후 공격을 하고 감지 범위를 벗어나면 무기를 해제하고 다시 패트롤 상태로 돌아감

 

보완할 점 = 적을 발견하는 즉시 무기를 장착하고 근접함. 감지 범위를 벗어나면 바로 무기를 해제하는 것이 아닌 일정 범위를 벗어났을 때, 타겟을 잃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무기를 해제하도록 함

'Portfolio > Unreal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6.05  (0) 2023.06.05
2023.06.03  (0) 2023.06.03
2023.05.14  (0) 2023.05.14
2023.05.07  (0) 2023.05.07
2023.04.28  (0) 2023.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