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K

2023.07.10 본문

Portfolio/Unreal C

2023.07.10

KimMK 2023. 7. 10. 16:38

2023.03.04 ~

지금까지 진행 완료된 사항

  케릭터 이동 및 속도 보간
  카메라 보간
  Foot IK 적용
  더블 점프 구현
  OneHand 무기 장착 및 해제
  OneHand 콤보 공격 및 공중 콤보
  OneHand Q 스킬 구현
  OneHand E 스킬 구현
  Assassin 무기 장착 및 해제
  Assassin콤보 공격 및 공중 콤보
  Assassin Q 스킬 구현
  Assassin E 스킬 구현
  Rifle 무기 장착 및 해제
  Rifle 무기 반동처리, UI, 재장전 및 탄창 분리와 탄피 떨어짐 구현
  Rifle Q스킬 구현  >>  적절한 애니메이션을 찾지 못해 스킬이 등장할 때 머티리얼 값을 변경해 등장시킴
  Rifle 무기 장착 시 Hand IK 적용
  공콤 시 잔상 구현
  적 더미 케릭터 생성 및 히트 구현
  AI 구현 중
 

 



> 2023.04.13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작업 중

> 2023.04.17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잡힌 후 x키 입력으로 타게팅 액터한테 이동

> 2023.04.25 - Assassin Q 스킬 타게팅 후 액터에게 이동할 자리 탐색

> 2023.04.28 - Assassin Q 스킬 이동 구현 완료, 배열에 맞게 애니메이션 재생 및 나이아가라 파티클 적용

> 2023.05.07 - Assassin Q 스킬 구현 완료

> 2023.05.14 - AI 구현 중: Patrol 컴포넌트 구현, Patrol 액터 등록 후 스플라인으로 패트롤 경로 설정, 서비스 노드를 통해 액션 모드 설정, IGenericTeamAgentInterface를 통해 팀 분리

> 2023.05.18 - AI 구현 중: 무기 장착 및 해제 구현, 다양한 근접 공격 방식을 하도록 설정

> 2023.06.03 - Assassin E 스킬 구현 중 >> 기능은 거의 구현 완료. Hit 판정 및 디테일 수정 필요

> 2023.06.05 - Assassin E 스킬 구현 완료

> 2023.07.10 - Assassin Q 스킬 중복 타겟 제거, OneHand E스킬 구현 완료

 

https://youtu.be/XwM1yS_Q4mk

Assassin Q 스킬 중복 타겟 제거 완료 >> 타겟이 죽지 않으면, 중복으로 타격할 수 있던 상황 제거

 

 

https://youtu.be/Ssxdv6h70OQ

OneHand E 스킬 구현 완료

LaunchCharacter 함수를 이용해 스킬 시전자 중심으로 범위내 적들을 끌어당기며 난도질 하는 스킬

범위의 끝에 있을수록 더 강하게 끌어당기도록 구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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